환불규정

① 본 규정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서비스 :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 혹은 사이트 방문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회사”는 교육 서비스 대금의 환불에 관하여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 서비스 시작 전에는 결제한 서비스 대금 전액 반환합니다.
  • 서비스 시작 후에는 결제한 서비스 대금 전액 반환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안내 페이지 하단에 별도의 환불 규정을 게시하고, 해당 규정을 우선적으로 적용합니다.


③ 환불은 지불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 예) 10만원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5만원 부분취소
  • 예) 10만원 계좌이체 결제, 10만원 환불


기간이 지정된 유료 서비스의 제공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에는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일회성 유료 서비스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날(강의일)부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모집 기간이 정해져있지 않고, 상시로 운영 되는 유료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 신청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별도의 환불 규정에 따릅니다.


“회원”이 할인에 의해 서비스 대금을 결제하였을 경우, 서비스 대금 반환금액의 기준은 할인이 적용되어 실제 결제한 금액에 의하여 정합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한 경우 support@studytalkme.com로 환불 요청 의사를 표시하고 환불 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결제수단에 따라 실제 발생한 결제수수료 및 취소수수료 등의 금융 수수료, 세금 기타 환불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며 이는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시 위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이벤트성, 비정규적, 특별기획 서비스 등의 경우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웹사이트에 관련사항을 고지합니다.


회원정보(이메일 주소, 실명 등)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환불의 지연 등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⑫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부정이용이 확인 된 구매 건에 대해서는 이유와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사이버머니나 할인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뢰도 제고나 이벤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환불 조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⑬사이트내에서 결제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환불 민원 이슈 등 은 스터디톡톡 에서 처리하며 모든 책임은 스터디톡톡에 있습니다. ( 민원 담당자 연락처: 조성한 010-4694-24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