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규정
① 본 규정에서 사용되는 주요한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 : 사이트의 약관에 동의하고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와의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사이트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이용계약 : 사이트 이용과 관련하여 사이트와 회원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서비스 : 구현되는 단말기와 상관없이 회원 혹은 사이트 방문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해지 :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② “회사”는 기간이 정해져 있는 교육 서비스 대금의 환불에 관하여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구분 | 반환사유 발생일 | 반환금액 | |
회사의 서비스 정지, 자진폐업, 등록말소 등 |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된 날 | 이미 결제한 서비스 대금 등을 일할 계산한 금액 | |
회원이 본인의 의사로 서비스 이용을 포기한 경우 | 서비스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 서비스 시작 전 | 이미 결제한 서비스 대금 전액 |
총 서비스 시간의 1/3경과 전 | 이미 결제한 서비스 대금의 2/3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서비스 시간의 1/2경과 전 | 이미 결제한 서비스 대금의 1/2에 해당하는 금액 | ||
총 서비스 시간의 1/2경과 후 | 반환하지 않음 | ||
비고 : 총 서비스 시간은 서비스 기간 중의 총 서비스 시간을 말하며, 반환금액의 산정은 반환사유가 발생한 날까지 경과된 서비스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③ 환불은 지불 수단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 9만원 신용카드 결제, 신용카드 6만원 부분취소
- 9만원 계좌이체 결제, 4만 5천원 환불
④ 기간이 지정된 유료 서비스의 제공 기간이 만료되었을 경우에는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⑤ 일회성 유료 서비스는 서비스가 제공되는 날(강의일)부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⑥ 모집 기간이 정해져있지 않고, 상시로 운영 되는 유료 서비스는 해당 서비스 신청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별도의 환불 규정에 따릅니다.
⑦ “회원”이 할인에 의해 서비스 대금을 결제하였을 경우, 서비스 대금 반환금액의 기준은 할인이 적용되어 실제 결제한 금액에 의하여 정합니다.
⑧ “회원”은 서비스를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한 경우 support@studytalkme.com로 환불 요청 의사를 표시하고 환불 절차에 필요한 정보를 전송해야 합니다.
⑨ 결제수단에 따라 실제 발생한 결제수수료 및 취소수수료 등의 금융 수수료, 세금 기타 환불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하며 이는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시 위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⑩ 이벤트성, 비정규적, 특별기획 서비스 등의 경우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 경우 웹사이트에 관련사항을 고지합니다.
⑪ 회원정보(이메일 주소, 실명 등)가 부정확하여 발생하는 환불의 지연 등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⑫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회원”이 관계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본 조의 환불규정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부정이용이 확인 된 구매 건에 대해서는 이유와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사이버머니나 할인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조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뢰도 제고나 이벤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환불 조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⑬사이트내에서 결제되는 서비스에 대하여 환불 민원 이슈 등 은 스터디톡톡 에서 처리하며 모든 책임은 스터디톡톡에 있습니다. ( 민원 담당자 연락처: 조성한 010-4694-2462 )